이 표현은 구약성서에는 나오지 않지만 동방을 여행하면서 시날 평야에 도시를 건설한 세계의 주민들이 세운 미돌 탑에 대해 널리 사용됩니다. 천국"-"매우 높은 탑"을 의미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표현입니다.
1. 바빌로니아 성전 탑의 일반적인 형태:
그러나 가나안의 미돌(mighdol) 또는 망루와 바벨론의 큰 망대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망루는 건축가의 의지와 그것이 세워진 땅의 특성에 따라 특별한 모양이나 형태가 없는 단순히 높은 구조물이었습니다. 그러나 바벨탑 또는 바빌론은 바빌로니아와 아시리아 특유의 구조였습니다. 모든 기록에 따르면, 그리고 그 나라들에 현존하는 다양한 건축물의 폐허로 판단할 때, 바빌로니아 탑은 항상 직사각형이었고 단계적으로 지어졌으며 양쪽을 따라 꼭대기까지 계속되는 경사진 오르막이 제공되었습니다. 그곳에서 종교 의식이 거행됨에 따라 일반적으로 신성한 물건이나 형상을 보관하는 예배당이 그 위에 놓였습니다.
2. 그들의 바빌론 이름:
이 건축은 바빌로니아인들과 함께 특별한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ziqquratu, 분명히 "꼭대기" 또는 산의 가장 높은 지점을 의미하며, 이 단어는 바빌론의 노아인 Ut-napishtim이 제물을 바친 산의 높이에 적용된다. 대홍수의 물이 충분히 가라앉았을 때 방주(또는 배)에서 나올 때 희생 제물을 바쳤습니다. 또한 바빌로니아인들이 별이 빛나는 하늘을 연구할 때 천문대로 사용되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 일이지만, 이 구조물은 높이가 높지 않았기 때문에 바빌로니아 평야의 맑은 대기에서 관찰할 때 지표면 위로 올라갈 필요가 없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3. 바벨탑의 행방:
바벨탑의 지리적 위치에 대해서는 많은 의견 차이가 있었습니다. 이 주제에 관한 대부분의 저술가들은 유대인과 아랍인들에 의해 전승된 전통에 따라 현재 Birs-Nimroud라고 불리는 Borsippa 도시에 있는 Nebo의 위대한 사원과 동일시했습니다. 니므롯"). 그러나 이 건물은 그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겉보기에는 바벨론 사람들이 결코 바벨탑으로 간주하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그것이 바벨론이 아니라 보르시파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바빌론"은 당연히 그 이름의 원래 도시가 아닙니다. 바빌로니아 사람들이 고대 도시의 큰 탑으로 간주한 건축물은 E-temen-ana-ki, "천지의 기초가 되는 성전"으로 Nabopolassar와 Nebuchadrezzar ziqqurat Babili는 "바빌론의 탑"이라고 불렀습니다. - 므로닥과 바벨론의 주요 신들인 그의 배우자 제르바니툼에게 바쳐진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전.
4. 바벨론에서의 위치:
이 구조는 유프라테스 강 오른쪽 둑에서 멀지 않은 도시의 남쪽 부분에 위치했으며 Weissbach에 따르면 현재 굽지 않은 벽돌의 원래 직사각형 코어가 있는 움푹 들어간 곳으로 표현됩니다. 그 모양에서 아랍인들은 이 사이트를 "접시"인 사한(Sahan)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 오래되지 않은 사람들의 기억 속에 바빌론의 거대한 사원 탑의 유적은 폐허가 된 상태에서도 주변 평야보다 높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하지만 “벽돌로 돌을, 역청으로 진흙을 대신”(창 11:3) 했던 고대 바빌로니아 사람들의 구운 벽돌은 여전히 양호하고 상업적 가치가 있으므로 모두 치워졌습니다. 힌디예 운하(Hindiyeh Canal)의 둑을 수리하기 위해 그들이 포함했을 수 있는 고대 유물 방식의 귀중한 재료라고 합니다. 그러나 원추형 "실린더" 모양의 특정 레코드가 시장에 출시되어 유럽과 미국의 박물관에서 구입했습니다. 이것들은 Nabopolassar의 건물 복원과 재건에 참석하는 의식에서 그의 아들 Nebuchadrezzar와 Nabu-sum-lisir가 차지한 부분을 언급하므로 획득한 전리품의 일부를 형성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5. 탑에 대한 바빌로니아의 묘사:
E-temen-ana-ki는 바빌로니아(수메르) 이름을 부여하기 위해 플랫폼 위에 지어진 6개의 단계로 구성되었으며 상단에 성소가 제공되었습니다. 이 건물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이는 서판은 1876년 고 조지 스미스의 손에 한동안 있었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문서를 번역하거나 텍스트를 출판할 시간이 없었지만 그의 자세한 설명은 그것의 (Athenaeum, 1876년 2월 12일) 매우 흥미 롭습니다. 먼저 G. Smith의 추정에 따르면 1,156피트 x 900피트인 "대법원"이라고 불리는 외부 법원이 있었고, "이쉬타르와 자가가의 법원"이라고 불리는 더 작은 법원은 1,056피트ft x 450피트였습니다. . 뜰 주위에는 신전으로 통하는 여섯 개의 문이 있었다.
(1) 그랜드 게이트;
(2) 떠오르는 태양의 문(동쪽);
(3) 큰 문;
(4) 거상의 문;
(5) 운하의 문; 그리고
(6) 타워 뷰의 게이트.
6. 플랫폼:
그 다음에는 벽으로 둘러싸인 것으로 보이는 공간 또는 플랫폼이 나타났습니다. 형태는 키갈루 정사각형으로 각 방향으로 3구를 측정했습니다. ku의 값을 알 수 없기 때문에 크기가 의심스럽습니다. 이 인클로저의 측면은 기본 지점을 향했습니다. 그 성벽에는 양쪽에 하나씩 네 개의 문이 있었는데 그들이 바라보는 곳에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이 인클로저 안에는 편도 10가르(Smith: 200피트) 크기의 큰 건물이 서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발기의 이름이 훼손되어 그 성격과 용도가 불분명하다.
7. 채플과 신사:
탑의 바닥 주위에는 바빌로니아의 다양한 신들에게 바쳐진 작은 사원이나 예배당이 있었습니다. 동쪽에는 16개의 성소가 있었는데, 그 중 주요 성소는 느보와 그의 배우자인 타스메투에게 바쳐졌습니다. 네 북쪽에는 에아에게 바쳐진 두 개의 신전이 있었다. (Ae) 및 Nusku 각각; 남쪽에는 두 위대한 신인 Anu와 Bel(Enlil?)을 위한 단일 사원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주요 건물은 날개 사이에 마당이 있는 35큐빗(58피트) 폭의 이중 주택이 있는 서쪽에 있었습니다. 이 두 날개는 크기가 같지 않았으며, 한쪽은 100큐빗×20(166피트×34피트)이고 다른 쪽은 100큐빗×65(166피트×108피트)였습니다. 이 서쪽 방에는 신의 침상과 헤로도토스가 언급한 황금 옥좌, 그리고 다른 귀중한 물건들이 있었습니다. 침상의 크기는 9큐빗×4(15피트×6피트 8인치)라고 합니다.
8. 타워의 첫 번째 단계:
이 건물 그룹의 중심에는 바벨론 사람들이 "바벨탑"(ziqqurat Babili)이라고 부르는 거대한 탑이 단계적으로 서있었습니다. 단계는 가장 낮은 단계에서 위쪽으로 감소했지만 각 단계는 정사각형이었습니다. 첫 번째 또는 기초 단계는 편도 15가르 x 5 1/2가르 높이(300피트 x 110피트 높이)였으며 아시르-밥 건축의 특징인 일반적인 이중 오목한 부분으로 장식된 것 같습니다.
9. 남은 단계:
두 번째 단계는 13가 정사각형과 3가 높이(260피트 x 60피트)였습니다. G. Smith가 이해하지 못하는 용어가 그것에 적용되었지만 그는 아마도 경사면이 있었을 것이라고 지적합니다. 3단부터 5단까지는 모두 같은 높이, 즉 1가르(20피트), 각각 10가르(200피트), 8 1/3가르(170피트), 7가르(140피트)였다. ft.) 광장. 6단계의 치수는 생략되었지만 다른 치수, 즉 5 1/2 gar square(110 ft.) x 1 gar(20 ft.) 높이에 따라 복원될 수 있습니다.
10. 정상에 있는 채플:
여기에 스미스가 일곱 번째 단계라고 부르는 것, 즉 길이 4가르, 너비 3 1/2가르, 높이 2 1/2가르(80피트, 60피트 , 및 50피트). 그는 신의 조각상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 가장 높은 곳에 세워진 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초 위 탑의 총 높이는 기초 너비와 같은 15가르(300피트)였습니다. 그것이 결코 아름다운 건립이었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 치수에는 아마도 약간의 상징성이 있었을 것이며 외관상 아마도 (장식을 제외하고) Layard의 Nineveh Monuments의 앞부분에 복원된 Calah의 사원 탑과 비슷했을 것입니다. , 유사하게 높은 지하 스테이지가 있는 계단식 피라미드가 표시되는 1st 시리즈.
11. 헤로도토스의 설명:
그러한 유명한 성전에 대한 바빌로니아의 설명에서 예상할 수 있는 이 상세한 설명과 함께 Herodotus(i.181 ff)의 설명도 일치합니다. 그는 그것이 편도 2펄롱(1,213피트)의 사원 광장 형태였으며 그 중앙에 펄롱 광장(거의 607피트)의 견고한 탑이 세워졌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헤로도토스가 말하는 총 8개의 단계를 구성할 6개의 단계와 꼭대기에 있는 예배당과 함께 플랫폼이었을 것입니다. 정상에 도달한 오르막길은 "모든 탑 주위를 맴돌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정상에 도달하기 위해 구조물 주위를 7번이나 걸어야 했습니다. 바빌로니아 경계석에 대한 표현은 설계를 크게 개선할 수 있는 경사진 경로의 대칭 배열이 구성되었을 수 있지만 이 견해가 정확할 것임을 시사합니다. 오르막 중간에 쉴 수 있는 좌석이 있는 정지 장소가 있었다고 Herodotus는 말합니다. 마지막 망대 꼭대기에는 큰 감방이 있었고 그 감방에는 잘 덮힌 큰 침상이 놓여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황금 테이블. 거기에는 형상도 없었고 "이 신의 사제인 갈대아인들이 말하는 것처럼" 신이 선택한 곳의 원주민 여성 외에는 어떤 인간도 그곳에서 밤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이 사람들은 헤로도토스에게 신이 종종 감방에 와서 침상에서 쉬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나는 그들을 믿지 않습니다." 이집트의 테베와 리키아의 파탐에서 이에 대한 유사점을 언급한 후, 그는 아래에 있는 또 다른 감방(G. 스미스의 서판에서 언급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거기에는 제우스(Bel-Merodach)가 발판과 온통 금으로 된 큰 상, 무게가 800달란트 이상이었습니다. 이 감방 밖에는 금으로 만든 신을 위한 제단이 있었다. 또 다른 제단은 다 자란 동물을 제물로 바쳤는데 금제단은 젖먹이들만을 위한 것이었다. 갈대아인들은 또한 건물 경내에 12큐빗 높이의 순금 신상이 있다고 그에게 말했습니다. Darius Hystaspis는 이 귀중한 물건을 소유하고 싶었지만 모험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들 크세르크세스는 백성의 감정과 사제직을 그다지 배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제가 간섭하는 것을 금지하자 사제도 죽였기 때문입니다.
12. 탑을 세운 사람들:
성서 기록은 동방으로 여행하여 도시와 탑을 건축한 사람들이 누구였는지 알려 주지 않습니다. 부정확한 "그들"은 기록이 쓰여질 당시 그곳에 있던 사람들을 의미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아마도 독자가 확실히 알고 있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토착 비문에 있는 바벨탑이 수메르-아카드어 이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언급된 건축자들이 그 종족에 속했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13. 파괴에 관한 전통:
그들이 도시 건설을 중단했지만 건설 중단에 대해 게에서 아무 말도 하지 않은 것은 주목할 만하다. Bochart는 탑이 하늘에서 떨어진 불에 의해 그 기초까지 쪼개졌다는 유대 전통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세비우스(Eusebius)가 기록한 또 다른 전승(Prep. Evang., ix; Chronicon, 13; Syncel. Chron., 44)은 그것을 바람에 날려 보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하늘에 접근했을 때, 바람은 신들을 돕고 그 고안자들의 일을 뒤엎었습니다. 신들은 그때까지 모두 같은 언어를 말했던 인간들 사이에 다양한 언어를 도입했습니다.“
14. "바벨"의 의미:
그들이 탑을 쌓은 곳은 언어의 혼란 때문에 바빌론이라고 불렸습니다. 여기에서 바벨의 의미가 "혼란"이라는 Ge의 진술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순전히 히브리어 어원법에 근거하고 있는데, 발랄(balal)은 "혼란케 하다" 또는 "섞이다"가 중복된 형태를 취하게 됩니다. 그러나 현재 매우 많은 설형 문자 비문이 우리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한, "섞다"(문제의 어근)를 의미하는 baldlu에서 유래한 Babel은 불가능했습니다. 그러나 바빌로니아 측에서는 "신의 문"("신들의")인 Bab-ili(-ilani)로 이름을 번역한 것이 민속 어원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dingira는 같은 의미로 드물지 않습니다. 그러나 Nebuchadrezzar가 사용한 형태 중 하나가 바빌론 언어의 특징인 mimmation 또는 "emming"이 있는 Babilam이라는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더욱이 바발람이라는 지명도 등장하는데, 이것은 훨씬 더 이전의 형태일 수도 있고 아마도 원래의 형태일 수도 있다. 바발람에서 "모이는 곳"을, 바빌람에서 "모으는 자"를 보고 싶어도 어미 -am은 극복할 수 없는 어려움인 것 같습니다.
15. 탑의 궁극적인 파괴:
언어의 혼란이 일어났을 때 도시의 건축이 중단되었을 것이라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대부분의 주민들이 떠남으로써 이것을 불가피하게 만들었습니다. 인구가 다시 증가하자 도시 건설이 계속되었고 그 결과 바빌론은 궁극적으로 당시 알려진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가 되었습니다. 그 탑은 파괴되었다는 말에도 불구하고 그대로 남아 있었고 때때로 그 상태가 황폐해졌을 때 바빌로니아의 정력적인 왕이 그것을 복원했습니다. Alexander와 Macedon의 Philip은 그와 관련된 Bclus(Bel-Merodach)의 위대한 사원을 재건하기 위해 쓰레기를 치우기 시작했으며 탑도 마찬가지로 복원되었을 것이라는 데 거의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대제국을 다스릴 수 있는 후자의 부족한 정신적 자질은 사업을 종식시켰습니다. 따라서 탑은 수리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었습니다. "탑은 매우 높았습니다. 탑의 3분의 1은 땅 속으로 가라앉았고, 2/3은 불에 탔으며, 나머지 3분의 1은 바빌론이 멸망할 때까지 서 있었습니다."(Rabbi Yehanan , 산헤드린, 109, 1).
16. 천국에 갈 생각이 없다:
탈무드와 다른 저서에도 불구하고 탑을 하늘 높이까지 끌어올리려는 탑 건축자들의 평판이 좋은 의도에 관해서는 즉시 기각될 수 있습니다. 그 의도는 매우 높은 탑을 세우는 것이었고 그것이 사용된 단어가 암시하는 전부입니다. 바빌로니아인들이 그들의 탑이 하늘에 닿기를 바랐다는 것은 인정될 수 있으며, 그 생각은 특히 그들이 그것을 "하늘과 땅의 기초가 되는 집"으로 여겼기 때문에 바벨론의 교만을 상징하는 것으로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현재는 바빌로니아의 다른 사원 탑보다 낮지만 그 명성은 그 유명한 수도의 큰 영광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바벨론의 일신교의 대표자인 므로닥의 영광을 주로 숭배하는 신들에게 바쳐진 바벨론의 후손인 토착 기독교인들은 그들의 조상이 세워진 것을 부끄럽게 기억할 이유가 없습니다. 자부심. 국가의 집결지인 바빌론은 존재하는 동안 항상 거대한 상업 중심지였으며 많은 언어가 탑 주변에서 울려 퍼졌습니다. 언어의 혼란은 바빌론과 보르시파의 공기가 건망증을 유발하고 따라서 율법학자들에게 해를 끼쳐 망대를 세운 사람들이 옛날에 그들의 말을 잊었듯이 그것을 잊어버리게 만들었다는 유대인의 허구로 이어졌습니다(라시, 산헤드린 , 109, 1). 그러나 이것은 바빌론의 랍비들이 성지의 랍비들과 심지어 예루살렘 자체의 랍비들보다 더 칭송받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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