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교背敎의 활동

교황 프란치스코, 교회 간 유대감을 강화하는 WCC 총회를 원한다

별을 보며 2024. 9. 17. 20:03

에큐메니즘의 본산인 두 세력은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이들과 함께 하는 것은 배교의 길입니다.

다음은 기사를 스크랩 한 것입니다.

 

==============

 

 

https://www.oikoumene.org/news/pope-francis-wants-wcc-assembly-that-strengthens-bonds-between-churches

 

Pope Francis wants WCC assembly that strengthens bonds between churches

Pope Francis, sent greetings to the World Council of Churches (WCC) 11th Assembly as it opened.

www.oikoumene.org

 

 

프란치스코 교황은 또한 가톨릭교회가 1961년 뉴델리에서 열린 WCC 제3차 총회 이후로 WCC 총회에 "위임된 참관인"을 파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교황은 "올해도 대표단이 참석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오랜 세월에 걸쳐 강화된 가톨릭교회와 세계교회협의회 사이의 강력한 관계를 보여주는 신호"라고 말했습니다.

프란치스코는 "그리스도의 사랑은 세상을 화해와 연합으로 이끈다"는 집회 주제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그리스도인들이 교회들 사이에서뿐만 아니라 종교, 문화, 민족, 국가, 그리고 인류 전체 사이에서도 세상의 불의와 분열을 해결하기 위해 복음에 대한 공통된 증거를 가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의 사명은 이 화해를 세상에 실현하는 것이며, 교회는 하느님께서 모든 사람을 부르시는 일치의 도구이자 눈에 보이는 표징이 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교황은 다른 지역의 화해를 위해 세계 교회 간의 연합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리스도인 간의 화해는 교회의 신뢰할 수 있는 사명을 위한 근본적인 전제 조건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에큐메니즘과 사명은 함께 속하고 상호 연관되어 있습니다."

 

(기사의일부를 발췌함)

==========